★ 맛   집 ★

[시흥 물왕호수] 한제소곱창 전골!

티스테리 2023. 10. 10. 11:29
728x90
반응형

너무 예뻤던 물왕저수기 산책길!

 
 
커피한잔과, 빵을 먹고 물왕호수 둘레길을 천천히 구경하며 걸으니
느끼한 속을 달래줄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더라구요
 
 
 
 
 
 
 
 
 
오랜만에 외출이니,
나온김에 먹고들어가자해서 찾아간곳이
물왕호수 근처 곱창전골집입니다
 
 
생각보다 주택가에 위치해있어 주차공간이 따로 없었어요.
손님이 막 몰리는 시간은 아니었기때문에, 매장앞에 주차를 바로 했습니다.
 
 
 
 
 
저희가 들어갔을땐 포장손님 1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식사 시간이 아니기도했지만, 생각보다 한산한 분위기더라구요
 
 
내부는 깔끔했고,테이블은 많지 않았어요
 
 
 
 
 
곱창전골 소(小) 주문과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당면은 기본으로 준비가되어 있다고 하셔서 우동사리로 추가했어요
 

 

 
 
 
 
 
 
요즘은 어딜가나 보기쉬운, 테이블오더!
 
5주년 이벤트로 소주 1+1 을 진행하네요.
알쓰인 저와는 상관없지만, 곱창전골을 안주삼아 드실분들에게는 엄청난 희소식 아닌가요..?!
 
 
 
 
 
 
 
 
기본반찬은 아래와같이 심플하게 셋팅되요!
 
 
 
 
 
그리고 나온 따듯한 국인데,,
이 이름이 뭐였는지.... 여튼 맛있었어요!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려서
야금야금 반찬을 먹고,,반찬 1회 리필하다보니 나온 곱창전골입니당
 
 
 
 
 
 
 
나름 사진을 이쁘게 찍어보고싶었지만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

 

국물은 얼큰하고 칼칼해서 좋았구,
무엇보다 곱이 가득해서 진짜 고소하더라구요!
 
 
곱창을 자주 먹지 않은 저로써는,
씹을수록 곱이 느껴진다는걸 처음 느껴본거같아요!!
 
 
 
 
 
 
 
 
 
소(小)에 우동사리 추가하니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못멋겠는데,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밥은 너무 생각나는거에요
 
 
 
 
 
 
 
 
 
 
 추가해서 먹은 공기밥에 전골 말아 먹으니,,완전 좋았습니다!!
반공기가 다 먹지는 못했지만, 아주 만족하는 식사였어요!
 
 

 

사실,

너무 한적한곳에 위치해있고 사람이 없어 조금 걱정했지만,

맛있고 든든한 한끼를 먹었어요!

일하는 분들도 친절하셨구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