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   집 ★

공주맛집_공주 신관동맛집_공주 짬뽕맛집

티스테리 2021. 5. 24. 10: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니민입니다.

 

오늘은 개인적인 일로 공주를 방문했다가 우연히 다녀온 짬뽕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공주 신관동 근처에는 유명한 맛집으로 소문나 있더라구요.

 

 

번화가도 아닌 약간 골목 진 곳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테이블은 이미 만석이더라구요. 다행히 대기가 길지는 않아 1~2분 대기 후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일반 짬뽕, 고기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는데

여러 테이블에서 군만두를 많이 시켜드시더라구요!

 

주문한 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만두로 변경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 주방 측에 확인받고 바꿔주셨습니다J

 

 

저희 앞에 주문량이 많아 음식 나오는 데까지 시간은 좀 걸렸습니다.

미리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는 점은 안내가 되어있습니다J

 

 

군만두, 일반 짬뽕, 고기 짬뽕 순으로 음식이 나왔습니다.

바삭하고 너무 맛있었던 군만두

 

일반짬뽕

 

 

일반 짬뽕에도 고기는 조금 들어가 있었구요, 오징어는 잘게 다져서 들어가 있더라구요.

보통 짬뽕에 들어가는 기본적인 해산물보다는 적게 들어가 있어 조금 아쉬웠지만,

국물맛은 진하고 좋더라구요!

일반짬뽕국물과는 다르게 고기짬뽕 국물이 더 진하고 묵직한 느낌이었어요!

아무래도 고기가 들어가다 보니 조금 더 무거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짬뽕 모두 국물이 진해서 좋았어요!

 

탕수육에서 군만두로 메뉴를 변경한 것도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일반 중식당의 군만두와는 다르게 조금 더 속이 꽉 차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짬뽕을 아주 좋아하는 저이지만,

 짬뽕을 반 정도 남기고 군만두에 오히려 집중할 정도로………!!

 

 

식사가 끝난 후에 식당을 나와서 주변을 찍어 봤어요.

별도의 주차장은 없구 빈곳에 주차장을 보통 하시는데,

주변 식당과 상점에 피해가 없게 주차를 해달라고 현수막도 걸어놓으셨더라구요.

 

저희는 2분 정도 거리의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요,

주말이라 그런지 주차료를 받진 않았으니 주말에 방문하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새마을금고 뒤쪽에 위치한 주차장이었어요(아마 공공기관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이상 티니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