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   행 ★

[당일치기] 인천 강화도 힐링 카페 '희소식' (애견동반)

티스테리 2020. 10. 4. 21:45
728x90
반응형

인천 강화도 애견동반 힐링 카페 '희소식'

 

월요병이 생기기 전인 일요일에 어디를 갈까 하는 생각에 무작정 검색을

해서 힐링할 곳을 찾아보았고,

푸르른 나무가 보기 좋아 검색한 이곳 사진으로 보아도 나무들이 많고

마음 편히 힐링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방문하기로 하였습니다.

 

 

희소식

주소를 검색하여 이동을 하다 보면 '카페 희소식' 주차장 간판이 보이고 바로 핸들 꺾기~

 

 

카페

차에서 내리고 조금 둘러보면 '카페 희소식' 간판이 보입니다. 크크

 

입구

  

카페 입구

카페를 방향으로 왼쪽으로는 등이 달린 통로 같은 입구가 있고,

오른쪽으로는 주차장과 바로 연결되는 입구가 있어요

 

메뉴

메뉴는 일반 카페와 비슷하지만, 여기에 '시그니쳐 메뉴'인 ★쑥스크림라떼★를 시켜보았습니다.

아! 참고로 수제청 과 젤라또 는 직접 만드신다고 하네요

 

카페 내부

 

기와

건물 내부는 기와집같이 인테리어 되어있고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네요

이날 날이 꽤 추웠는데 따듯했어요

 

 

시그니처

드디어 제가 시킨 음료가 나왔네요. 아이스크림과 커피가 조화를 이루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정말 맛있는 커피였어요. 왜 시그니쳐인지는 저는 알겠다는??

 

외부

  

테이블

  

테이블

야외에는 테이블이 의자 형식도 있고 좌식으로 앉아서 힐링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정원

  

사진존

 

산책

  

산책

 

나무

힐링하면서 귀여운 반려견도 볼 수 있고 기분 좋은 카페였네요 특히 한 바퀴를 돌다 보면

나만의 정원에서 산책하는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네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같이 가보세요

티니민 이였습니다!

 

▼ 위    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