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   집 ★

강남 삼성역 맛집,선릉역 맛집 스시 오마카세 '스시소라 대치점'

티스테리 2020. 10. 6. 11:53
728x90
반응형

[삼성역, 선릉역 맛집] 스시 오마카세 '스시소라 대치점'

 

 개인적으로 질보다는 양을 우선시하는 사람이라 항상 초밥을 먹을 때는

뷔페를 많이 방문하고는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날은 특별하게 대접해야 할

상황이 되어 알아보는 도중 '스시소라'라는 일식집을 알게 되었고

여러 가지 검색을 한 결과 나쁘지 않다는 판단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시소라

스시소라 대치점 간판이에요. 건물 2층에 위치하였고 예약 시간 정확하게 맞추어 입장을 시켜줍니다.

저는 17:30 예약이였지만(계획하고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 일찍 가서 대기를 하고 있었고

코로나로 인해 열 체크 와 큐알체크를 미리 하였습니다.

 

세팅

    

계란찜

'룸 예약과 카운터' 예약이 있지만 카운터로 예약하였고 입장을 하면 정갈하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벌써 대접받는 느낌이네요 크크

첫 음식은 "새우와 계란이 들어간 스프형식에 계란찜 음식"이 나왔습니다. 짭조름하네요~

 

무화과

    

광어회

"무화과 위에 마스카포네크림치즈"를 올려 입안을 달래주고

"광어회와 아귀간" 나오면 와사비를 살짝 올려 간장을 찍어 먹으면 쫄깃합니다.

약간 아귀간은 된장 베이스가 되어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저는 만족ㅋㅋ

 

광어회

    

참치

"광어회(저게 지느러미인가.....)" 간장이 아닌 소금에 살짝 찍어서 쭈압쭈압

그다음 "간장이 스며든 참치가 나오고 위에 마"가 올라가 있네요.

이거는 생각보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신기했습니다.

 

 

도미

    

관자

위에 두 가지는 모두 추천

"껍질을 살짝 구운 도미회"가 나오고 쉐프님이 사진 찍으라고 보여주신 "김에 싼 완자"

쉐프님 감사합니다ㅋㅋㅋ 맛있어요.. 지인들도 맛있다고 난리

 

전복

    

내장비빔밥

저는 개인적으로 이게 베스트 "전복내장 소스와 전복"이고 전복에 내장을 찍어드린

만큼만 해서 드시라고 하셔서 아쉽지만 뭔가 있으시겠지 하고 먹고 나니 밥을 추가로 주시네요

내장에 밥 비벼 먹으니 오 이것도 별미 솔직히 이렇게 맛있는 전복은 처음 먹어봐요....

 

맑은국

    

참돔

중간에 "일본식 맑은국"이 나오고 손을 닦을 수 있는 티슈가 하나 나옵니다.

맑은국으로 다시 한번 입맛 초기화. 두 번째 음식은 "참돔"으로 기억을 합니다. 역시나 존맛....

 

참치회

    

전갱이

"참치회 초밥" 이 나오고 "줄무늬전갱이초밥"도 나옵니다. 역시나 존맛

 

미소장국

    

임연수

"미소된장국"이 나오고 좀 지나서 "임연수가라아게" 저거 분명히 생선인데 

쫄깃한 식감에 한 번 놀랩니다. 맛있어요! 레몬즙도 입맛에 맞게 뿌려주면 기가 막히네요

 

참치

    

성게알 단새우

다시 한번 "참치회초밥"이 나오고 "성게알과 새우가 조합을 이룬 초밥"이 직접 하나씩 주십니다.

성게알 못 먹는 지인이 눈 감고 먹었는데 맛있다고 노래를 불렀어요

 

고등어

    

고등어

 

고등어 초밥

생고등어에 안쪽에 재료를 넣고 밥을 넣어 "고등어초밥" 완성

껍질은 살짝 구워서 김에 싸주셨는데 이것도 처음 먹어본 음식이라 황홀했어요

    

"장어초밥"이 나오고 "참치가 들어간 김밥"을 주시네요 김밥이 초밥보다 더 커....

 

    

"도미살이 들어간 밥"을 누룽지 비슷한 물에 주시는데 약간 짭쪼름 합니다.

이것 또한 제 입맛(제가 좀 짜게 먹나 봐요...) 그다음 "계란찜" 이거는 신기하게 계란찜보다는 카스테라 느낌

 

마지막으로 쉐프님이 "얼그레이푸딩과 청포도푸딩"으로 장식한 디저트 다 직접 만들었다고 하심

 

쉐프님이 앞에서 요리하시는 것을 볼 수 있고 직접 바로바로 음식

 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시니 정말 대접받는 느낌이네요

대화도 서로 하면서 먹으니 더욱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물론, 기본적으로 존맛입니다.

귀빈을 대접하실 경우가 생기시면 방문 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티니민 이였습니다.

 

▼ 위    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