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   행 ★

파주 카페_가볼만한 곳_빵 맛있는 카페_넓은 실내주차장

티스테리 2021. 3. 8. 15:30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만족했던 카페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포천 앤드 테라스입니다.

  

넓은 주차장과 엄청난 규모의 카페 규모, 푹 빠져버린 빵의 맛과 실내 디자인 때문에

다시 한번 재방문하게 되었는데요!

 

다행히 일요일 오후라 사람도 많지 않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잘 지키고 있어 조금은?

맘 편히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앤드 테라스에 반했던 점은 정말 넓은 지하 주차장 때문이었습니다.

 

주차장을 다 담을수가 없을 정도로 넓어요! 좌측과 뒤쪽에도 주차 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많답니다. 지상에도 가능하구요!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바로 1층으로 올라 올 수 있습니다. 정말 동선을 편하게 잘 놓은거같아요.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정면에 카페 정문이 보이구요:) 사장님 센스 짝짝짞!

 

입구에 QR체크(수기명부)와 온도체크하는 기계 또한 준비되어 있었어요. 온도체크계가 2대가 준비되어있어 방문자가 많아도 조금 더 수월하게 입장 가능할거같아요.

 

전 2번째 방문이었음에도 여전히 예쁜 카페에 반했었는데요.

같이 다녀왔던 일행이 카페를 좋아하지 않는 편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예쁘다고 잘 해놨다고 좋아하더라구요!

 

커피외에도 브런치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기는 브런치 픽업대이구요, 음료픽업대는 주문하는곳 우측에 준비되어 있어요!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아서 그런지 소진되는 속도가 빨랐어요! 

직접 베이커리를 먹기 좋게 자르고 접시와 포크를 챙겨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베이커리 나이프는 뒤쪽에 따로 마련되어있는데 찍지를 못했어요 :(
1층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인데,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처음 방문시 친구가 이 자리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이에요! 실제로 액자를 등지고 앉았답니다. 살짝 보이는 검은 가방이..제가 맡아놓은 짐..:)
5인이상 모임금지라 의미없겠지만, 단체석도 중간중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1층 화장실에서 나오면 보이는 공간인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식물도 너무 예쁘고 조명도 액자도 너무너무 예뻤어요 정말!
진짜루..............또 가아겠네요 너무이뻐요
제가 앉았던 곳과는 다른곳인데 컨셉이 비슷하죠! 자리는 정말 많아서 주말에 피크 시간이 아니라면 문제는 없을거같아요!
여기에는 신기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식물이 많아서 관리하는 시스템인거 같은데요 시원합니다 ㅋㅋ 영상으로도 확인해보세요

 

물이 분무기처럼 시간에 맞추어서 나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테이블에 이용제한이 있었어요. 2M 거리두기로 인해, 테이블을 1개씩 띄어앉았답니다. 제가 방문시 방문자가 많지않았기 때문에 거리두기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했었어요! 근데 아마 지금은 너무 유명해져서 주말에 방문하시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거같아요! 
가운데 층에 위치하고있는 사진명소에요. 여기서 정말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줄을 서세요~!
1층에서 볼땐 몰랐던 구름다리인데, 구름다리위에 올라가보면 막상 엄청 무섭다는...(위의 사진명소 보다 반층 더 올라가야해요!)
요기는 3층에 구름다리와 같은 층인데, 올라와서도 몰랐어요! 살짝 숨겨져있는 명소라 지나가다가 발견하게 되었어요!
3층 화장실가는 길목 왼쪽편에 있답니당:)
3층에서 내려다본 1층인데, 생각보다 아찔하죠! 근데 예쁘고 예쁘고 너무 예쁘네요..........
많이 시켰어요!! 제가 카페를 재방문 한 이유가 조기 저 바게트와 버터....(이름이..) 때문인데 너무 맛있어요! 첫번째 방문때 먹고 반해서 또 시키구, 저거 마저 먹고 또 하나 추가해서 더 먹었어요............................................포장해 가려했는데 이미 완판되서 포장까진 못했습니다. 맛있어요ㅠㅠ

 

다녀온 지 한 달이 넘었는데, 사진을 또 보다 보니 가고 싶네요!

같이 다녀왔던 친구가 설날 연휴에 한 번 다녀왔는데 엄청난 인파에 깜짝 놀랐다고 하더라구요!

주문하기 위해 서 있는 줄이 어마어마 했다고.....

이미 인별그램에서 소문이 많이 나 버린거 같아요!

 

조금 한산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평일을 추천 드릴게요!

 

정말 만족했던 카페였던 터라 글에 신남이 묻어 있는거 같아요:)

 

추천 해 드릴만한 카페를 찾게된다면 또 같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티니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